함께라면 적성과 미래 영재인성교육개발원

동영상 갤러리

[석세스TV] 석세스TV, 자체 제작 프로그램 '성공독심술' 방영 개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KGATS
댓글 0건 조회 3,295회 작성일 07-11-27 14:46

본문

[석세스TV] 석세스TV, 자체 제작 프로그램 '성공독심술' 방영 개시
연합뉴스 보도자료|기사입력 2007-08-31 16:30

전 세계 1%의 성공한 사람들! 그들이 입을 모아 말하는 명백한 사실이 있다!

그들을 성공으로 이끈 것은 바로, 사람!

중요한 것은 그들의 육체가 아니라 두뇌라는데..

긴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그들의 뇌를 꿰뚫는 방법은 없을까?

외모나 얼굴 표정을 보고 단번에 상대방의 마음을 꿰뚫는 독심술! '석세스 TV' 에서는 사람의 눈부터 입과 손 등 그 모양이나 움직임을 살펴 사회생활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는 '독심술'의 신비를 방송한다.

'성공 독심술, 제1편 눈을 보면 너를 안다' 편에서는 '마음의 창'이라고 불리는 눈의 신비를 밝힌다. 단순한 감각기관으로만 알았던 사람의 눈.. 하지만, 이제 사람의 눈을 보면 그 사람의 속마음이 보인다?!

눈의 생김새만 봐도 상대방의 성격을 알 수 있고, 눈 화장의 방식만 봐도 그 사람의 성향이 나타난다는데..과연, 상대방을 알고 싶다면 그 사람의 눈을 보라는 것은 맞는 말일까?

동공과 홍채로 이뤄진 사람의 눈은 하나의 신경조직으로 주변의 자극에 따라 눈동자 크기와 그 움직임이 다양하게 변화한다. 그래서 말할 때, 눈동자 움직임만 봐도 진실과 거짓을 가려낼 수 있다는데..

뇌와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탄탄한 신경조직으로 연결돼 있는 또 하나의 뇌, 눈! 9월 3일 방송되는 '성공 독심술, 제1편 눈을 보면 너를 안다'에서는 다양한 실험을 통해 그 동안 감춰졌던 '눈'의 신비한 베일을 벗겨본다.

제 1 화 눈을 보면 너를 안다.

제 2 화 입을 보면 너를 안다.

제 3 화 손을 보면 너를 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